택배기사인데 도로명 주소 한개도 모르겠다.

대체 왜 이런 쓸데없는 짓거리에 세금 낭비 하는거지? 그래서 층층이 얼마나 해먹은거야? 정말 불편해 죽겠어 사이트 기입도 너무 불편하고 짜증남 여기가 유럽도 아니고 왜 자꾸 외국식에 구겨넣는거야 이해가 안가네 한국인들은 면적단위 인식이라잖아 사전조사 제대로 하긴 한거냐? 진짜 욕나온다 세금 좀먹는 쓰레기들


도로명 주소가 길 찾긴 훨 쉽다.. 다만 머리털 나고 계속 써오던 걸 바꾸려니까 잘 안 외워진다는 거.


로스쿨과 함께 로무현이 싸지른 똥


어디서 핫바지 빙다리 같은 놈이 나와서 씨부리는 말이 시행률이 70%?????????????? 지번을 옛주소에서 신주소로 바꾸는게 문제가 아니라 더 찾기 어려워 졌다는거야! 적어도 10년 전에 시행했다면 모를까 네이게이션이 있는데 도대체 왜 바꾼건데? 결국 넌 하사지 빙다리 같은 놈밖에 안된다는거야. 무뇌인증.


주소를 개편해야 하는건 맞는데 더 불편하게 만들어서 문제지 ㅉㅉ . 최소한 동은 남겨놨어야 했음 . 밑도 끝도 없이 "ㅇㅇ길"로 만들어 놓으니깐 우체부도 새주소로는 잘 못찾음. . 우체국 택배를 보낼 일이 있어서 방문요청을 했는데 새주소를 불러주면서 방문요청을 하니깐 안내원이 구주소로 되묻더라. . 이게 무슨 뜻이겠냐?? 생업으로 하는 택배업자 그것도 국가에 소속된 우체국 직원들 조차 새주소로는 집을 못찾는단 뜻이다. . 어떤 골 빈 놈이 했는지 모르겠지만 빨리 문제점 보완해라. ㅄ같은 새주소 계속 밀지말고 문제가 있으면 좀 고치자.